이것저것 잡다구리

안녕하세요~ 아빠 상어 입니다.

 

오늘은 샌디에고에서 한국음식을 마음껏 살 수 있는 market 을 소개해드릴 까 해요

외국 나오면 이상하게도 특히 더 한국음식이 땡기곤 하죠? 

저도 입맛이 완전 토종이라 햄버거, 피자 이런거 몇번 먹으면 금방 질려서 못 먹겠더라고요

물건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zion market 에 가시면 한국음식에 대한 허기는 금방 달래실 수 있을거에요.

 

 

정말 한국의 유명한 롯데마트나 이마트에 비교해도 크게 손색없을 정도의 크기와 물건 종류수를 자랑해요

물론 식료품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 외적인 운동용품이나 집안 생활가전 등은 다른 곳을 찾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

미국에는 이런 것들 파는 곳은 상당히 많기 때문에 굳이 이곳을 찾아오시지 않긴 하겠죠 ㅎㅎ

 

제가 개인적으로 신기하게 생각하는 것들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

우선, 어묵이에요~ 아래 사진 처럼 여러가지 어묵들이 진열되어 있고 그대로 봉투에 담아가는 식이에요

제가 어묵탕, 어묵조림 등 어묵으로 만든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먹을 때마다 항상 만족한답니다.

가격도 저렴하니 혹시 이곳에 들르시게 되면 한번 드셔보는 것 추천드려요

이곳은 열무김치, 배추김치, 무생채 등등 여러가지 반찬들이 있어요

종류도 너무너무 다양해서 한국에 있는 웬만한 반찬 집보다도 더 많은 것 같아요

여기 반찬 만들어주시는 분이 실력이 괜찮으신 것 같아요.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사서 맛있게 먹는 답니다.

 

자 ~ 이제 xion market 에 오시면 볼 수 있는 신기한 곳 2군데가 있는데요

첫번째는 파리바게트에요 ㅎㅎ 미국에 파리바게트라니 ㅋㅋ 

저도 처음 봤을 때 상당히 신기했어요

근데 빵도 꽤 다양하고, 한국 처럼 카페 아델지오도 있어요. 가격은 살짝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

카페라떼 맛은 정말 똑같이 맛있는 것 같아요

그리고 두번째는 홍콩반점이에요

제가 플로리다에 거주할때는 정말 한국식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, 근데 샌디에고에는 홍콩반점이 ㅎㅎ

 

 

참 신기하더라고요, 그리고 맛도 괜찮아요. 저는 짜장면이 맛있는데 제 친구들은 짬뽕을 더 좋아하더라고요.

짜장면, 짬뽕, 탕수육, 볶음면 등이 있고 음식 맛은 모두 괜찮으니 믿고 한번 가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.

 

그 외에도 CDD Tofu & Grill (청담동 순두부), 코코호두 등 많은 음식점 들이 있어요

그리고 Xion market 옆에 TGG BBQ 라고 큰 바베큐 집도 있거든요. (이건 제가 따로 posting 을.. ㅎㅎ)

아무튼 샌디에고에서 한국 음식 생각나실 때 강추 드릴 곳 바로 시온 마켓 입니다. 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