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것저것 잡다구리

 

진심 깜놀, 새벽 6시에 저랑 와이프랑 정말 깜짝 놀랐어요

살아있는 킹크랩이 우리집에 오다니 ㄷㄷ

아침까지 살아있어서 울 꼬맹이가 찔끔찔끔 찔러보니

킹크랩은 버둥버둥 우리 가족 신기신기 ㅎㅎ

 

러시아 킹크랩, 1.9kg ~ 2.5kg, 1마리

 

킹크랩 찜 냄비에 넣어서 열심히 쪄서 먹었는데 다리마다 살이 껍질까지 꽉꽉 차있어요

내장도 가득가득 해서 참기름 둘러 볶음밥 해먹었더니 꿀 맛 

우리 가족 3명이서 부지런히 먹었는데도 양이 너무 많아서

결국 볶음밥은 조금 남겼어요

 

 

일단 킹크랩이 엄청 커요 (찜기 준비필수 ㄷㄷ)

밖에서 사먹는 것 보다 가성비는 말할 나위가 없네요

살도 부드러워서 쫀듯쫀듯 해요

게살이 단 맛보다는 짠 맛이 조금 더 강한 것 같아요

 

 

킹크랩을 찌기 전에 찜기에 미리 물과 소주를 넣고 끓여서 증기를 만들고 넣어주세요

대략 25~35분 정도 푹 찌고 나면 비린내가 나지 않고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.

 

 

사실 쿠팡으로 킹크랩은 처음 시켜보는 거라 반신반의 했었는데

쿠팡 프레시에서 매일 같이 표본 상품 확인하고 검수 한데서 

믿고 주문해봤어요.

암튼 결론은 대만족 이네요 ㅎㅎㅎ

잘 먹었습니당~

 

여기서 잠깐, 킹크랩 찌는 법 요약해볼게요

1. 킹크랩이 물에 닿지 않을 정도로만 찜기에 물을 넣기

2. 약 25~ 최대 길게는 40분 정도 까지만 찌기

3. 찔때는 뚜껑 빈번히 열지 않기

4. 가능하다면 원예가위나 전용 가위 하나 미리 준비하기

 

▷ 최저가 주문하러 가기 아래 클릭◁

러시아 킹크랩

(19% 할인 가격으로 1.9~2.5 kg 1마리 182,550원)

로켓 프레쉬 상품으로 사전주문 받아 예정일 새벽 도착

 

 

러시아 킹크랩

COUPANG

www.coupang.com

같은 곳에서 러시아 대게도 파네요~ 관심있는 분들은 ㄱㄱ

 

러시아 대게 2마리

COUPANG

www.coupang.com

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한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